아무도 없다

2021년도 어느새 시간이 흘러 5월이 찾아왔네요 작년 5월엔 더워서 반팔 입고 다닌거 같은데 올해는 비도 오고 바람도 불고 그래서 아직 추워서 반팔까지 입긴 이른거 같아요 하지만 곧 더워지겠죠? 올 여름은 얼마나 더워질지 걱정이 됩니다 5월달에 새롭게 출시된 신상 제품을 알아보았어요

업계에서는 벌써부터 신제품 빙수를 내놓았습니다~ 작년엔 빙수를 못먹고 지나갔는데 올해는 꼭 맛볼수 있기를 투썸플레이스 5월 신제품은 빙수 입니다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망고 빙수 등등 큰사이즈는 가격대가 1만원 넘었던거 같고 좋았던건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라 1인빙수가 출시 되었다는 점 컵빙수 가격대는 약9천원대로 조금 비싼거 같아요 근데 비주얼이 이뻐서 먹어보고 싶기는 한데 좀더 더워지면 컵빙수 냠냠해보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입니다 홈런볼 과자 자체가 인기인데 같이 콜라보로 내놓았네요 홈런볼 더블주니어 3700원 이달의 음료 홈런볼 블라스트 3800원 홈런볼 와츄원 쉐이크 4100원 입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해보이는~

 

스타벅스 신제품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맛있어보여요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도~ 스벅은 바나나 제품으로 승부를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할리스 입니다 곰표 밀가루와 콜라보로 내놓은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크림치즈 하우스 입니다 그 외에 1인 빙수 피치 딸기 빙수 먹어보고 싶군요 하나같이 이색적이고 인싸들이 좋아할만한 것들~ 신상은 역시 좋은것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