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오랜만에 반가운 스타가 복귀를 한다고 하네요~ 배우 채림이 8년만에 sbs 예능 폼나게 먹자를 통해 복귀를 한다고 알렸습니다 나이는 39세 라네요 그러고 보면 결혼 후에 출산을 한뒤 쉬고 방송에 다시 복귀하는 여배우들이 최근에 많아진거 같네요! 근데 여전히 아름답고 고와서.. 부럽

 

어쨋든 채림~ 과거 서지원이랑 점프챔프에 출연할때부터 귀염성 있어서 좋아했는데.. 달자의 봄 이라는 드라마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특히 대사들이 공감가는게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채림은 2014년도에 중국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을 했고 아이도 출산을 했습니다 그 전에 이런말 꺼내기

그렇지만 가수 이승환과 2003년도에 결혼을 했지만 3년만에 이혼을 했던 아픔이 있습니다 채림과 이승환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 였다고 밝혔습니다 이혼을 하기전 별거에 들어갔고 4개월동안 심사숙고하며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4살 이었습니다

 

또한 연관검색어에 한강둔치사건 이라고 뜨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이없는 루머가 참 많았다 생각이 들긴합니다 스포츠스타와 유부녀 연예인이 밀애를 즐겼다는 기사였는데 이니셜로 뜬 기사라 누군지 전혀 알수 없었고 확실히 누군지 모르는 상태에서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기에 루머가 확산이 된것이죠 당사자들에겐 아픈 일 이었지만 시간이 약이라고 채림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고 이승환은 음악활동을 원없이 하고 있으니 그것으로 된거 아닐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