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활동했던 파파야 라는 걸그룹을 아시는지~ 노래 나름 좋았는데 1집 내 얘길 들어봐 이거랑 스마일 스마일 노래 신나고 발랄 그자체였죠 첨엔 5명이서 활동했는데 점점 멤버수가 줄더니 나중에는 강세정 조혜경 주연정 이렇게 3명이 활동을 했다가 해체 수순을 밟았답니다

그 중 조혜경이 메인보컬 이었는데 지금은 조은새 라는 이름으로 트로트가수 활동중이고 강세정 역시 고나은 이라고 예명을 쓰면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멤버 주연정의 소식은 거의 들리지 않는 편이구요 연예계 활동을 떠나신듯 합니다 이 중 제일 인기있던 멤버는 역시 강세정 이었죠~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로 남자팬들이 많았답니다 강세정 나이는 1982년생으로 36세 입니다 아마 그 시절 데뷔를 했던 아이돌은 대부분 30대중반 이거나 40대 초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을듯.. 세월이 정말 야속하네요 ㅠㅠ 나이가 찼지만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 입니다

 

하지만 내 남자의 비밀 이라는 드라마에서 모성애를 느끼는 엄마연기를 했었는데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이라 연기를 통해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아직 결혼을 안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기혼으로 보기도 한답니다 왜일까 생각했는데 안정적으로 보이는 모습 때문이 아닌가 싶었다네요 그리고 원래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었는데 작품을 하면서 바뀌었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