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현재 뮤지컬배우 겸 CCM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재영! 사실 잊고 지냈는데 오랜만에 이름 들어보니까 아! 맞다 하면서 생각이 절로 나네요~ 그러고 보면 저도 나이를 들어서 그런가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활동했던 연예인들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면 너무 반갑고 그러네요

가수 이재영 하면 유혹 이라는 노래랑 대단한 너 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어린 시절인데도 특히 대단한 너는 입에 붙도록 따라부르고 노래방 가서도 부르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이재영 나이는 1968년

5월 28일생으로 50세 입니다 근데 여전히 아름다우시고 예전보다 더 이뻐진거 같아 놀랍네요 진정한 동안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수로 많이 알고 그렇게 알려졌지만 사실 뮤지컬배우로 먼저 활동하고 있었다 합니다 그래서 1990년도 부터 2009년까지 출연한 작품이 정말 많아요

 

이재영이 오랜만에 공백을 깨고 방송에 출연하게 된 결심은 아버지가 뇌경색으로 편찮으신데 딸이 방송에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듣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궁금해하는 결혼은 아직 안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혼 이라고 하는게 더 빠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