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요즘 미우새에서 뜨고 있는 예능 샛별 배우 임원희! 일명 임짠희 라고도 불리우죠 근데 짠희 라는 애칭이 왜케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지~ ㅎㅎ 예전부터 얼굴과 이름은 알고 있는 배우였지만 미우새를 통해서 매력을 확인하고 출연진 중에서 제일 좋아하게 되었어요~

매주 임짠희 보는 재미로 미우새 틀어놓고 시청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원희 나이는 1970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47세 이십니다 어느 덧 50을 바라보는 중년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근데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다니는거 보면 또 젊어보이더군요 40대 초반까지는 볼거 같아요 얼굴도 동그스름해서 어려보이고요

임원희는 외동아들 우량아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신동엽이 유난히 챙기고 동기라며 응원하기도 하는데 서울예전 연극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보통 개그 캐릭터를 많이 맡아서 성격이 유쾌하고 재미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진지하고 과묵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는 2011년도에 10살 연하의 여자와 결혼을 했지만 2013년도 12월에 이혼을 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는데요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라고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부인은 그 당시 초등학교 논술 강사로 활동중이었다고 합니다 그 전에 연극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네요 비록 이혼을 했지만 임원희는 더 나이먹기전에 아기를 갖고 싶다며 다시 재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50되기전에 좋은여자 만나서 재혼하셨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