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드디어 17일 배우 양미라 씨의 결혼식이 치루어지는 날 이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오래전 잡지모델 할때부터 좋아했었는데.. 버거소녀로 빵 뜨고 전성기를 톡톡히 누렸지만 성형 때문에 원치않는 공백기를 가져야 했던 안타까운 배우 이기도 합니다

근데 성형한 얼굴도 지금보니까 예전 얼굴도 보이고 더 세련된 얼굴인거 같아 전 괜찮더군요.. 어쨋든 드라마 세자매 였나? 그 작품 이후로 통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는데 복귀를 노리긴 했지만

결국 복귀하지 못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양미라의 남편은 2살 연상의 사업가 라고 합니다 모임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열애 4년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는 것 이라 합니다 양미라 나이는 올해로 36세가 되었습니다

 

웨딩찰영한 사진을 보니까 역시 모델 출신이라 키도 크고 팔다리도 늘씬한게 웨딩화보 같네요 양미라는 과거 다큐 비슷한 프로그램을 찍은적이 있는데 그때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없다고 거짓말을 했던적을 고백 했습니다 남친은 이해해줬지만 생각해보니 자신이 너무 못된거 같았다고 털어두기도 했습니다 결혼하는 남편의 외모는 차승원과 20대 최민수를 닮았다고 하네요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시길.. 결혼후에 오히려 더 전성기를 누리는 배우들이 있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