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소중한 돈을 안전하게 보관하려면 은행거래는 필수입니다 국내에 여러 은행이 많은데 각 사람마다 자주 이용하게 되는 주거래은행이 있기 마련이잖아요 저는 지점도 많고 가깝게 방문하기 편한 우리은행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생활에 깊숙히 들어와 있는 그림자 같은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다보니 은행 앱을 통해 간단한 용무를 편리하게 해결하고 있는데요 가끔은 은행 앱에서 해결이 안되는 부분이 있기에 급한 일처리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는게 빠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각 은행마다 운영하고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겠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우리은행을 알아봤습니다 전화 상담이 필요하거나 급한 문의사항, 궁금증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해결할수 있다고 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 우리은행 대표번호 : 1588 - 5000 , 1599 - 5000 , 1533 - 5000
  • 해외번호 : 82-2-2006-5000
  • 주택 도시기금 : 1599 - 0800
  • 외국인 전용 전화번호 : 1599 - 2288

위 번호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하게 해결해준다고 하네요 글로벌 시대이자 외국인들이 한국에 많이 거주하다보니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도 준비되어 있는게 신기했어요 우리은행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서비스 번호를 눌러야 하는데 빠르게 지나가거나 잘 못들을수 있으니 위 서비스 코드를  미리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전화상담말고 이메일 상담이 필요하다면 포털사이트에 우리은행 고객광장을 검색하시고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상담메일을 신청할수가 있습니다

< 우리은행 고객광장 사이트에서 메일상담 보내기 >

  • 회원가입(로그인)  - 고객상담 - 이메일상담 클릭

 

서비스를 이용하기전 안내사항이 간략히 적혀있으며 숙지하신 후 파란 버튼 이메일상담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상담요청은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서 상담이 가능하고 분실사고신고에 대해선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 접수해야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