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나이가 들수록 시력이 점점 떨어지고 침침해지는걸 느낍니다 어릴적부터 눈이 좋지않아 안경을 썼는데 시력도 유전성이 강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형제중 저만 시력이 나쁜데 부모님 중 어머니가 시력이 나빠 제가 엄마의 유전을 물려받은걸로 느껴집니다 아버지는 연세가 드셔도 안경을 쓰지 않을 정도의 시력이 좋았거든요

 

어쨋든 젊을땐 크게 관리를 안하다가 컴퓨터 관련된 직업을 갖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눈이 침침해지고 시력저하를 느껴 영양제를 챙겨먹기로 했어요 내돈내산 구입한 제품은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 164 입니다 사실 뭐가 좋은지 알수가 없어 고민을 하다가

후기가 많고 적당히 괜찮아보이는걸 선택했어요 알고보니 배우 정우성이 모델로 광고하고 있었어요 눈 영양제 하면 루테인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데

  • 루테인이란? 카로티노이드에서 잔토필의 한 종류로써 우리 눈의 황반과 수정체, 뇌, 피부, 심장 등등에 집중으로 모여있는 성분 입니다

이 루테인은 음식을 통해 흡수가 되는데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호박 같은 채소와 계란노른자에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평소에 자주 섭취한다면 굳이 영양제를 따로 먹지 않아도 되겠지만 현대인들은 식사를 골고루 먹기가 어렵고 거르는 경우가 크다면 이런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를 해줘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눈에 좋은 음식 : 시금치,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호박, 옥수수, 상추, 배추김치, 오디, 블루베리, 계란노른자

 

뉴트리원 루테인은 알약이 크지 않아 목넘김이 수월했어요 저는 알약을 잘 못삼키는 편이거든요 1박스에 30알이 있고 하루에 1알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루테인은 사람의 나이 25세가 되면 몸에서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고 비흡연자보다 흡연자는 줄어드는 속도가 더 빨라지는데 더욱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또한 루테인을 챙겨 먹는다고 이미 나빠진 시력이 돌아오는건 아니라네요 다만 부족한 부분을 비타민으로 채워주고 약간 보호해준다는 생각을 하고 먹으면 될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