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수요일밤 나는 자연인이다 열혈 시청자 중 하나인데.. 드디어 매주 산타고 자연인들 따라 다니느라 힘들었던 고생이 이제서야 보상을 받는듯 하네요~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 조금씩 여러 방송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용!

특히 이승윤은 개그콘서트에서 헬스보이를 통해 살을 빼고 실제로 근육질 몸매로 변해가는 과정을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얻었죠 그때까지만 해도 사진보니까 엄청 뚱뚱하고 자신감 없는 표정 이었는데..

이제 몸매도 늘씬하고 근육질이라 그런지 자신감도 보이고 더 멋있어 보입니다 그때가 좀 오래되었는데 나태해지지 않고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는걸 보니까 대단한거 같아요 그의 나이는 올해 42세 입니다 이승윤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중인데 그의 매니저가 요즘 화제 더군요

 

그 이유가 잘생기고 훈훈한 외모때문 ㅋㅋ 세상이 참 변했는지.. 과거엔 연예인 매니저들 관심이 거의 없었는데 이렇게 예능으로 다가가니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이승윤 매니저 나이는 27세라고 합니다 키도 크더군요 180cm 라서 옷빨도 좋더군요 과거 직업으로 판매직원 이었다고 하는데요 젊은 나이인데 일을 참 꼼꼼하게 잘 하는거 같아요 이름은 강현석 이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