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아내의 맛 요즘 잘 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재미있을까 의아했는데 매주 부부들이 나와서 사는 모습 이야기들 리얼리티로 보여주는데 괜찮더군요 그리고 게스트로 새로운 부부들 출연하는것도 신선하고 다양하게 사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 신선했습니다

아내의 맛 MC를 보고 있는 방송인 이휘재 아내 문정원 씨도 출연중 입니다 사실 이휘재는 과거 연예대상이었나 진행할때 말실수로 논란이 조금 있었는데 바로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를 한 적이 있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더 열심히 하시려는 모습이 보이는듯 합니다 그의 아내 문정원 씨 직업은 플로리스트

라고 알려졌습니다 그 당시 꽃에 대해 잘 모르던 시기였는데 미모의 문정원 씨가 유명해지면서 플로리스트 라는 일을 좀 알린 계기도 있었죠 그 이후로 많이 도전하려는 사람들도 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올해로 만38세 이시라고 합니다 키가 방송에서 볼땐 꽤 커보였는데 적당한 키더군요 166cm 라고 해요 170cm 정도는 될줄 알았거든요 마르고 얼굴도 작아서 더 커보였나 봅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윤리문화학과를 졸업하였고 두 사람은 2010년 12월초에 결혼을 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휘재가 마음에 들어서 2주동안 대시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일 마치고 만나러 가고 술을 마신뒤에도 만나러 갈 정도로 진심으로 아내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운명이 있긴 한건지 두 분다 선남선녀에 닮은듯 하고 쌍둥이들과 잘 살고 계시니 늘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