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2009년도에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을 했던 탤런트 정은표 이 분 아들 정지웅이 엄청 똑똑해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엄청 똘똘하고 오히려 아빠가 연예인인데 아들 지웅이가 더 유명해져서 아들 덕을 보기도 했었죠

지금은 많이 컸겠네요~ ^^ 둥지탈출에 출연을 해서 최근 근황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아들 지웅이의 아이큐는 167로 영재 판정을 받았었다 하네요~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어요!~ 탤런트 정은표의 고향은 전라남도 곡성이고 1984년 뮤지컬 배우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연극배우로도 활약을

했습니다 지금은 드라마, 영화, CF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데요 최근 작품은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플레이어에 출연을 했습니다 정은표 나이는 1966년 3월 27일생으로 만52세 입니다

 

정은표 아내는 김하얀 씨 입니다 처음 만나게 된게 남편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러갔다가 후광이 비치는 모습을 보고 반하여 부인 김하얀 씨가 팬클럽에 가입했고 팬미팅에도 나갔는데 팬들 사이에서 번호를 입수하여 문자를 보내면서 가까워졌고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