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2003년도에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를 하여 시청자들에게 첫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우 조연우 MBN 사세요 라는 프로그램에 아들과 함께 출연을 하여 붕어빵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겨울하면 붕어빵이나 계란빵 같은 간식이 최고죠~ 안 그래도 아까 사먹었는데..ㅎ

결혼을 하셨구나 언제 하셨는지.. 몰랐네요 그때는 잘 몰랐나 봅니다 조연우 본명은 조종욱 이라고 합니다 활동 예명이 좀더 부드러운 면이 있어보이네요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7세 입니다 의외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크게 인지도가 높은건 아닌데요 저는 이분을 보면 일본배우 오다기리조

생각이 납니다 약간 비슷하게 생긴거 같애요 분위기도 그렇고! 조연우는 2009년에 아내 차세원 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16세 연하라고 하고 어느 덧 결혼을 한지 10년차가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당시 아내 차세원 씨는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하고 있었다 하는데 현재는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조이안 군이 있습니다 이안이와 사세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붕어빵을 파는 도전에 살짝 후회를 했지만 막상 하고나니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어릴적부터 서비스업에 종사하는게 꿈이었다고 하는 그는 중학교때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커플들에게 찹쌀떡을 판매한적이 있었고 그때도 잘 팔렸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아들 이안이와 함께한 붕어빵 장사 얼마나 판매가 되었는지 궁금한데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