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얼마전에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온다고 대대적인 컴백을 알렸습니다 원래는 5월이지만 7월로 연기 되었는데요 컴백소식이 반가움을 나타내는 네티즌이 있는 반면에 싫어하는 네티즌들도 분명 있을걸로 봅니다 싸이월드 하면 흑역사 제대로 남긴 가수 채연 눈물셀카가 생각나네요 지금이야 이불킥이지만 그때는 그런 시절도 용납되던게 있었답니다 이제는 그런 과거도 개그로 받아쳐 잘 활용하고 있는 그녀~

유튜브를 통해서 채연의 노래와 과거 무대영상을 보는데 그때와 지금 크게 변한거 없이 이쁘고 노래와 가창력이 좋았다는걸 다시한번 체감하게 되었네요 1집 위험한 연출로 데뷔한 채연은 섹시와 그당시 화려한 의상컨셉으로 단숨에

인기를 누렸지만 뮤직비디오가 너무 선정적이라 논란이 되어 방송불가 판정을 받기도 했네요 그럼에도 이후에 발표하는 앨범마다 인기차트에 올라가고 둘이서 같은 경우는 통화연결음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채연의 본명은 이진숙 나이는 1978년생으로 만42세 입니다 요즘은 40대중반도 굉장히 어리게 보는 시대더군요

지금까지 낸 앨범들은 대체로 성적이 우수한 편이고 중국에서 활동 당시에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채연도 어느새 사십대가 되어 결혼을 생각해볼 나이대가 되었는데 아직 미혼입니다

어느 예능에서 결혼 관련 질문에 과거엔 내가 안하는거라 생각했지만 지금은 못하는거 같다고 솔직하게 설명을 했습니다 채연님 정도면 맘만먹음 좋은 인연 만날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나중에라도 좋은 소식 들렸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