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방송인 김생민이 10년전에 스태프를 성추행한 사실을 인정하면서 탄탄대로 였던 그의 전성기도 멈추고 말았습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지금 정말 잘나가는 시점인데 10년전에 왜 그런 실수를 하신건지..

 

어쨋든 그가 성추행한 사실을 인정하면서 김생민이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뿐아니라 요즘 대세중에 대세여서 CF광고도 엄청나게 찍었는데.. 늘 바르고 좋은 이미지였던 그가 한순간 좋지 않은 이미지로 바뀌면서 출연했던 광고에도 큰 타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청난 규모의 광고 위약금을 물어야 될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현재 김생민 소속사에서 말하길 자신의 잘못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고 출연중인 프로그램에 양해를 구하고 하차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그가 출연한 광고는 17개 정도입니다

 

성추행 사건으로 이미지에 타격을 받아 그가 출연한 광고는 폐기처분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각에선 광고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고도 하네요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기도 하는데 계약금의 2~3배정도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생민 같은 경우는 광고 찍은게 최근 6개월내에 계약을 맺은거라 최악의 경우 수십억원의 위약금을 물을 수 있다고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