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핑클이 리메이크 해서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게 된 당신은 모르실거야 노래의 주인공 혜은이 작은키와 앙증맞고 귀여운 외모를 지녔지만 그 속에서 파워풀한 힘이 나와 노래부를때 만큼은 큰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가수 혜은이 나이는 1956년생으로 만으로는 61세 입니다 본명은 김승주 입니다 근데 예명이 그녀에게 너무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원래 가족들이 노래에 소질이 있었는지 사촌동생은 서울패밀리의 보컬 김승미 이고 제부 김윤호 역시 보컬로 활동 했었다고 하네요 가수 혜은이는 생각보다 빨리

결혼을 하기도 했는데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전남편은 나이차이가 나는 사업가 최정수 라고 하네요 하지만 성격차이로 1988년도에 이혼을 하게 되고 그 이후 배우 김동현 씨와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이라고 볼 수 있죠 그때 김동현은 초혼 이라 남자쪽 집에서 반대가 심했지만 적극적인 구애로 재혼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김동현이 여러 일을 하다가 빚만 200억을 지고 그 빚을 10년동안 갚아나갔다고 합니다 너무 힘들어 극단적인 생각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녀에겐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딸 최문정 씨가 있습니다 유치원때 헤어졌는데 지금은 다시 만나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시절 리즈>

그리고 김동현과 혜은이 두사람 사이에서 낳은 아들 김민석 군이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정말 빚을 갚기위해 고생 많이 하셨는데 보고 싶은 딸과 재회를 했고 빚도 갚았으니 행복하게 사셨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