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올해는 9월말에 고유의 명절 추석이 있네요 근데 벌써부터 명절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 기분은 무엇인지.. 저는 명절날이 되면 그냥 기분이 좋아요 집근처에 시장이 있는데 전 만드는거 보면 맛있어 보이구 설레이구 그러네요

결혼해서 시댁에 제사음식 하러가는 며느리들에게 욕먹기 좋은 말 이네요..ㅠㅠ 어쨋든 2018 추석

이미지를 모아봤어요 이쁜 달 사진도 있고 이미지도 있고 그러네요~ 위 풍성한 달 일러스트 너무 이쁘지 않나요? 문구도 잘 어울리구

 

슈퍼문 일러스트 입니다 귀엽네요~ 좀만 더 컸으면 노트북 배경화면으로 해둘텐데 아쉬워요 원본을 찾을 수 없어서..

 

왠지 분위기 있는 추석 한가위 달 사진 입니다 어둠에서 밝게 빛나는 달~

 

이건 카카오톡 추석 일러스트 같네요~

 

마지막으로 추석하면 송편을 빼놓을 수 없죠~ 알록달록 빚깔도 곱고 먹음직 스럽죠? 전 송편에 깨 들어간걸 좋아하는데 언능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지금까지 추석 한가위 이미지 모음 이었습니다 다들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