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다

mbc케이블 채널에서는 과거에 방영했던 인기 드라마를 재방송 해주곤 합니다 단연 전원일기가 인기가 많아서인지 자주 방송을 해주고 있어서 언제든지 볼수 있는데요 그대 그리고 나 라는 드라마도 재방송 해주면 좋겠어요 여기에 최불암과 고 최진실 송승헌 이본 차인표 등등 지금의 인기배우들이 출연했고 스토리도 좋았거든요

작년에는 채시라 최민식 한석규 주연의 서울의달도 재방해주던데 말입니다 그러고보니 전원일기 노마엄마로 열연했던 배우 이미지 씨 또한 서울의달 한석규의 상대역으로 출연했었는데 전원일기에선 시골 아낙네 역할이라 촌스럽고 억척스러운 느낌이었다면 서울의 달에선 갑부에

성공한 건물주 이혼녀로 세련되고 정말 이쁘게 차려입고 나왔었어요 배우 이미지의 본명은 김정미 입니다 1978년도 영화 지붕 위의 남자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고 79년도에 mbc공채탤런트로 선발이 되면서 연기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안타까운건 2017년도 11월 27일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고독사로 홀로 생을 마감했지만 사망하기전 신장 쪽에 문제가 있어 병원치료를 받고 있었다 해요

사망한지 2주만에 발견이 되었고 곁엔 반려동물만 남겨져 있었다는 합니다 특히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동료배우 최수종이 제일 가슴 아파했는데

살아생전 친누나처럼 지냈고 일도 열심히 하고 자기 삶을 열심히 살았던 좋은 사람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기에 더욱 안타깝고 전원일기 방송을 볼때면 고인이 자연스럽게 생각이 납니다

-->